품목명 영어 기입-링크 확인

-품목명 영어기입 필수-


현제 상품 구매대행 배송대행 품목명을 한글로 쓰거나 기타로 기입히사는 분들이 늘어나고있습니다.

중국 현지 직원들께서 수작업으로 변경을 해드렸으나 너무 많은 분들께서 한글로 기입해주셔서 업무에 지장이 가고있습니다.


현 시점부터 품목명 영어기입이 아니 한글로 기입해주신는 모든 주문건,링크 연결 불가능 주문건,  진행이 안돼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품목명에 없을경우 기타(영어로)기입되는 경우 외에는 전부 미진행 할것이니 이점 참고하여 진행부탁드립니다.


구매대행시 구매 링크(URL)안열리는게 많아서 지연되는게 있습니다 접수하시고 링크 접속되는지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배송대행 검수요청시 링크 꼭 기입해주셔야합니다.


구매대행 링크(URL)오류 연결불가 시 미진행!

한글로 품목명 기입 경우 ->무조건 미진행! 

한글로 품목명 기입 진행시 ->세관에서 신고시 수정비용 고객님께 청구하겠습니다.(진행 지연됨)

품목명에 없을경우 임의적으로 자신의 주문상품 영어로 기입해야합니다.

그외 통관 진행중 "수취인변경 통관부호 변경시" 청구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 청구되십니다.


--> 품목상이는 과태료 대상으로 세관 개발원에서 월별 또는 분기별 청구합니다 
     배송완료되어도 1~2개월후 과태료 납부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
     품목상이로 과태료 대상이 되지 않으려면 당사 메인화면 hs 품목코드 클릭후 찾으셔서 신청서상에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통관품목및 품명 오류로 통관에 문제되거나 과태료 대상이 될 경우 당사에선  책임져 드릴 수 없으니 회원님께서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


이점 숙지 안하고 진행지 저희 정직 닷컴에서 모든 부분은 책임지지 않은 것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