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배송지연에 대한 해결책및 항공배송비요율

코로나로 인하여 항공편이 급격히 줄어든상황에

항공물류비도 3배가까이 인상되고 더군다나

물량에 비하여  턱없이 부족한 스페이스문제로

선적이 안되고 파샬이 되는 경우가많습니다

이에 더하여 11월22일 에 기상악화로

항공배송이 불가하여 이후 폭증한 물량으로인하여

계속적인  스페이스부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배송이

어려웠지만  다행히  새로 취항하는항공사와 

순조롭게 계약이되어  안정적인 서비스를 할수있게되었습니다  


11월 26일 주문건 부터는 안정적인 스페이스확보로

인하여  지연없이 정상적인 빠른 항공서비스를 받으실수있습니다 이번주내내 항공배송지연으로인하여 회원님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계약된 항공사 물류가격이 예전보다

조금더 인상된가격의로 계약이되었습니다

26일부터는 조금인상된가격 (사업자회윈기준 기본비용kg 비용100원인상 /추가kg50원 인상된 기본시작0.5kg 2400원 추가 0.5kg 800에 서비스 하는점 양해바랍니다 이가걱은 이익이없는 순수 원가가격이며 어려운 시기 회윈님들게

조그마한 힘이랴도 보탤수있게 당분간 회사이익이 없더라도 순수 원가에 서비스 해드리겠습니다